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여행

전주한옥마을 "꼴 게스트하우스" 애견동반가능

by B쿤ª 2017. 5. 30.
반응형

전주한옥마을 "꼴 게스트하우스" 애견동반가능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몹시 힘드네요.. 매일같이 하다가 쉬려니 여간 힘든게 아닌듯합니다. 드디어 다녀온 전주한옥마을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기전에 다녀와서 그나마 다행이었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좋았답니다. 

여행 중에 숙박하게 된 "꼴 게스트하우스" 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여행을 가게 되더라도, 내가 편한 곳 보다는 애견 위주로 찾게 되는데요. 이곳저곳 찾기는 하지만 애견동반 숙소를 찾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급하게 여행을 가게 되었지만 가능한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 얼른 예약을 했었답니다.

꼴 게스트하우스 이곳, 많은 분들이 다녀가기도 하더라구요. 위치는 한옥마을 내에 있어서 그런지 나가기도 쉽고 주차공간도 바로 옆에 있어서 숙소 선정을 잘 한듯 합니다.

여긴 강아지들이 같이 있을 수 있는 숙소! 2층이랍니다. 1층인 곳은 사람만 묵을 수 있는 곳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예전에는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에 있어봤지만 그 뒤로는 정말 오랜만에 와본듯합니다. 지저분하거나 그렇지도 않고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밖을 내다볼 수도 있어요. 늦게 도착했지만 아직 해가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네요~

냉장고도 사용가능하고 정수기, 전자레인지들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마다 다른 분들이 지내고 있기에 아무래도 좀 조용히 지내시는 게 피해를 안 주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강아지를 데리고 오셔서 같이 놀진 못했지만 재밌더라구요.

하룻동안 묵었던 방은 바로 가람이라는 오른쪽 방입니다.

문열고 들어가면 방이 짜잔~

이렇게 침대와 옆 쪽에 공간과 함께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2~3인으로 지낼 수 있는 곳이라 그렇게 좁거나 하지 않습니다. 애들도 함께 지내기에도 큰 강아지들이 아니라면 충분한 공간일 듯 합니다.

요렇게 방문열쇠는 잘 잠그고 들고 다니셔야 겠죠~ 

따시한 햇빛이 들어오는 오후! 대충 준비를 모두 마치고 난 이후로 전주한옥마을 한번 스캔해보러 고고!

이날은 하늘도 푸르고 놀기에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한복도 입고 재밌게 놀기 위해 스타트!! 다음번에는 좀 더 덜 더운 가을에 한번 다시 와보고 싶긴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