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국민은행 거래내역 조회

by B쿤ª 2016. 12. 18.
반응형

주거래 통장이라면 더 많은 도움이 될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준비한 정보로는 국민은행 거래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아무래도 본인이 거래한 내역에 대해서 확인을 해야하는 경우에 이용을 하시게 될텐데요, 은행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확인도 가능하구요, 정보에 대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활용하기 나름인듯합니다. 한번 따라와보세요

기본적으로 KB국민은행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은행 홈페이지인 만큼 다양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확인할 내용은 바로 상단에 위치한 메류를 봐 주시면 됩니다.

메뉴 중에서 맨 앞에 있는 전예금조회 라는 부분을 클릭을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기본으로 계좌조호에서 전계좌조회라고확인이 되실텐데요, 내 계좌에 대해서 확인하는 거라 지금 이 메뉴에서 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 아래에보시면 거래내역조회라고 있습니다. 거길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거래내역은 2003. 1. 1 거래내역 부터 조회할 수 있으며 1년 단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상세조회 탭을 눌러 조회하시면 됩니다.

조회화면에서 내가 확인하고자 하는 계좌번호를 선택을 해주시고 난 이후에 월별 조회와 조회기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기간이 있다면 그 기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조회내용은 입금내용, 출금내용만 따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전체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검색결과는 최근 거래내역 또는 과거내역이 위로 가게 설정하셔서 조회하시면 한눈에 보기에도 더 쉽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세조회라는 부분을 눌러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조회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1~10건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구요, 더 많은 내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더불러오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총잔액, 출금잔액에 대해서도 한 페이지에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에 대해서 파일로 보기를 원하신다면 저장을 눌러주시면 되구요

바로 프린터로 인쇄도 가능합니다. 조회한 거래내역에 따라 본인이 원하시게 선택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