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상인동 닭의도리
밥먹으러 상인동까지! 달려서 가게된 닭의도리 닭도리탕집입니다. 늘 집에서만 먹던 메뉴인데, 밖에서 먹어보긴 거의 처음인듯합니다. 그 외에 치킨, 간장찜닭인 안동찜닭은 많이 먹어봤어도 빨간 닭도리탕은 여태 안먹어봤다니,,,
상인동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좀 멀긴했지만 새로운걸 먹기위해!!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금새 도착! 점심시간이 지난 뒤 가게 되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답니다. 먹다보니 다른 테이블에 사람이 오긴 했지만 말이죠
통오징어 먹을지 그냥 기본으로 먹을까 생각하다가 기본 닭도리탕에 매운걸 잘못먹기에 순한맛으로 주문을 해봤답니다.
매콤한걸 더 좋아하시면 맞게 선택하셔서 주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납작만두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가게안 사진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하네요. 저도 이런 마인드로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대체 언제.......살을 빼죠? ㅠㅠ
기본적으로 주는걸로는 콩나물
닭 메뉴에 빠질 수 없는 무,
그리고 나온 메인메뉴! 좀 더 끓여서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국물 색을 봐선 엄청 매콤할 듯 한데, 실제로 먹어보면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물론..순한맛이라 그럴지도 모릅니다.
양념이 살에 좀 덜베인듯해서 좀 아쉽긴했어요. 약간 겉도는 듯한 느낌..?
그리고 납작만두까지 같이 양념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떡볶이에도 같이 먹으면 맛있잖아요~ 빨간 양념이라 더 어울립니다. 먹고 또 주문해서 더 먹게 되었다는..
밥을 다 먹고 나면 이렇게 밥 볶아서 먹으시면 되요.
마지막 계산은 사다리타기로!! 늘 재밌고 맛있는 음식먹으면서 즐겨봅시다~
개인돈으로 사서 먹었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이 붐빌때엔 주차공간이 마땅치 않을듯합니다..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