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맛집 소개

서촌 일본가정식 누하의숲, 맛나다

by B쿤ª 2017. 11. 17.
반응형

서촌 일본가정식 누하의숲, 맛나다

서울여행, 서촌에는 의외로 돌아다니면서 먹을 곳도 많고 구경할 거리들도 많은데요. 청와대도 한번 둘러보고 경복궁도 둘러보고 이곳저곳 골목에서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돌아다녔네요. 그러다..즐기면서 배 고픔을 해결하기 위해 들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일본가정식으로 누하의 숲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한대가 이렇게 자리를 잡고 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기다리는 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 않았답니다

간만에 먹으러 온 혼밥, 2층도 있지만 빈자리 앉는게 급,, 웨이팅이라면 따질여유가 없을 듯 합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은 듯 해요. 치킨소테 주문하고 맥주한잔할까 고민을 해봅니다.

음.. 

짠음식을 좀 잘먹는 편이긴 하지만 음식이 좀 짯어요..ㄷㄷ 치킨스테이크라고 하는데.. 약간 실망.. 밥에는 옥수수도 들어가있네요

샐러드도 먹고 고기도 먹고, 역시~ 

이것만 먹기 그래도 혼술도 같이..

맥주한병 시켜서 같이 먹어봅니다.

낮이라 그런지 그리고 돌아다니다가 한잔해서 그런지 더~ 목넘김이 좋네요

코에도 시로 종류가 여러개 있던데 잘 몰라서.. 설명은 생략~ 오로지 음식을 위한 ㅎㅎ 

짠맛이 있긴했지만 그냥저냥, 음식점 분위기 하나로 어느정도 만족 스러운 곳인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