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en IPB-7000 손목통증 호소 어머니 선물
오랜만에 택배박스를 뜯어보네요. 조리원, 물리치료실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동일하거나 비슷하기때문에 병원에 가보셨던 분들이라면 아! 하실거란 생각이 드는 제품이랍니다.
구입전에 직접 써본건 아니라서 상세정보도 보고, 차이점도 보고 요래저래 따지다가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사용전에 잘 ~~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동봉되어있는 비닐팩 또는 손덮개를 통해서 보온효과를 유지하면 효과는 더욱 좋다고 하네요.
처음 뜯을때 정말 기분이 좋쥬~
사용하면서 어머니 손가락과 손목이 좀 괜찮아지셔야할텐데 말이죠..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모델명에 따라서 시간예약이 있고 없고 차이가 있더라구요. 이 고체가 녹는데에 시간이 걸리다보니 껏다켰다 하는것보다 종일 켜두는것도 방법인데요.
전기요금을 하루종일 켜두게 되더라도 한달에 몇천원정도 밖에 나오지않는다고해요. 누진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뭐 암튼 그렇다네요.
시간예약은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시간이 있다면 예약당시로 부터 몇시간 후! 이렇게 결정을 해두는 기능이랍니다. 시간맞춰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그 외에 다른 자세한 내용들은 이렇게 동봉이 되어있는 사용설명서 보시면 상세히 확인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생긴 욕조모양의 틀안에 파라핀4개를 모두 넣어주신 다음에 전원을 켜서 녹혀 주시면 됩니다.
처음사용에는 시간이 좀 오래걸리다보니 가만히 두고 3시간정도 있으면 액체처럼 되는데요. 그리고 난 후에 사용방법에따라 5겹정도를 입혀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는 장면은 찍질 못했는데요. 꾸준히 사용해보시니 아무래도 지금은 좀 더 많이 나아졌다고 합니다. 사용한 건 바로 버리라곤 하지만 혼자서만 사용하고 손도 깨끗이 잘 씻고나서 이용을 한다면! 바로 다시 넣어서 녹혀 쓰시면 되겠어요
궁금해서 한번 해보긴 했는데요 신기하더라구요!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이렇게 두번씩만 꾸준하게 하시더라도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