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블루투스 마이크 Q9 사용후기

by B쿤ª 2018. 3. 23.
반응형

블루투스 마이크 q9 사용후기

계속 사야지사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사서 개봉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직구를 통해서 구입을 하다보니 국내에서 사는것보다 좀 더 싸게 구입을 할 수 있었지만 빠른 배송보다는 약간의 인내심만 있다면 구입할만한 가치는 있는 듯 합니다. 

그냥 주는게 아닌 이런 케이스까지 들어있어서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고 너무 성의 없는 포장이 아닌듯해서 마음에 들기도 했습니다.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에도 딱 적당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케이스에는 MICGEEK 라고 적혀져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파손될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케이스라 마음에 드네요. 

지퍼를 열어보면 설명서와 USB 케이블 그리고 마이크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사실 로즈골드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색상이 골드가 있어서.. 

빨리 구입을 해보고자 하는 마음에 기다리기도 그렇고 바로 질러 버렸답니다. 마이크는 고무밴드로 고정시킬 수 있게 되어있어서 흔들릴 위험으로 보호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케이블은 충전선과 연결선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충전 젠더는 5핀으로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호환성이 좋아서 괜찮을 듯 합니다. 

다른 하나의 선은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마이크와 반주기계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선이 들어있습니다.

한손에 딱 쥐면 노래방에서 사용하는 것과 크기차이는 없습니다. 

스피커가 달려져있어서 손 잡기가 약간 애매하다고 느낄 수는 있지만 그립감에 큰 영향을 미칠 정도는 아닙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노래반주 MR이 나오는 형태입니다. 


스피커 소리를 들어보니 일반 스피커로 써도 될 정도의 출력을 보여주더라구요. 

뒷 쪽을 보면 마이크 세팅을 할 수 있는 버튼들로 되어있습니다.

Treb, Bass, Echo, Music 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음, 저음, 에코, MR(노래)소리를 조절하면서 사용자에 맞게 조절을 하실 수 있고 어렵지 않게 조정가능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와 애플, 사용자에 맞게 OS를 설정하면서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는 마이크 볼륨버튼과 전원, 그리고 곡넘김과 일시정지/재생 버튼이 되어있습니다.

사용전에 간단하게 충전을 하고 난 다음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충전하듯이 그냥 꽂아두시면 불이 들어와요.

확인하시고 어느정도 충전되었다싶으면 바로 이용하셔도 될 듯 합니다.


하단에 이렇게 충전잭을 꽂을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건 연결선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에 꽂게 되는 USB 연결포트입니다.

사용을 해보니 단점이라면 스피커 음향은 큰데, 마이크를 통해서 전해지는 내 목소리가 좀 작다는 겁니다. 인터넷에 보이고 하는건 좀 크다싶어보였는데 실제로 켜보니 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간단한 앱을 통해서 반주들으면서 노래 연습! 그리고 분위기 띄우기 등 놀기에는 이 정도 가격이라면 적당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