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차이슨 드라이기 F150 직구, 사용기

by B쿤ª 2018. 4. 18.
반응형

차이슨 드라이기 F150 직구, 사용기

다이슨 청소기 잇템으로 많은분들이 갖고 싶어하실텐데요. 머리 손상도 없고.. 디자인도 이쁘고 다 좋은데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가격...

그래서 찾다보니 차이슨 F150 모델이라는 드라이기가 있어서 가격도 저렴하고, 헤어드라이기도 필요했던터라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구로 구입을 하다보니 배송을 받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급한게 아니라면 주문하고 있다보면 딱! 배송을 받을 수 있는 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직구로 구입을 하다보니 전원이 220v 가 아니라 이렇게 전용어댑터를 꽂아야하는 단점이 있긴합니다. 포장상태는 이정도면 뭐.. 불만족스럽거나 그렇진않네요. 

드라이기, 그리고 세 종류의 헤어툴이 있습니다.

생긴건 역시.. 비슷하긴 합니다. 무게감은 130g 이라고 하는데 머리부분이 조금 묵직하다는 느낌을 받긴 하네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가벼운데도 무겁게 느껴지는 ㅠㅠ

제품에 대한 인증 등에 대해서 적혀져있구요.

이렇게 스위치는 냉풍, 온풍1단, 온풍2단 이렇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버튼은 온풍을 쓰다가 냉풍으로 바꾸자할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른 헤어 드라이기와 별 다른 차이는 없는 듯합니다.

샤오미 등 제품을 쓸때에도 자주 보이게 되는 전용 어댑터 입니다.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연결을 해서 써야하기에 조금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고, 미관상 조금~ 툭 튀어나오는 느낌이라 아쉽긴합니다.

전원을 켜서 사용을 해보니 소리만큼이나 머리가 빨리 마르네요! 이정도라면 비싼거 안사고 직구로 살만도합니다. 머리 손상은 어느정도 되거나 하는건 잘 못느껴서..

충분히 값어치는 하는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