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뒤늦은 갤럭시S9 개봉 후기
이번에 가족 중 휴대폰을 바꾸게 되었는데요~ 갤럭시S6에서 지금껏 사용하다가 기변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폰에 비하면 속도도 그렇고 몹시 업그레이드 된 기종이랍니다.
직접 사용하는 휴대폰이 아니라 크게 비교하기는 그렇지만 잠깐 만져본 바로는 S8 보다도 사진도 잘나오고 속도면에서도 괜찮은 기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안드로이드 안쓴지가 오래되었다보니.. 많이 달라지기도 했더군요 ㅎ 외관상 이미지들은 크게 달라지는 게 없는듯하던데요. 한번 간단하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구입하고나면 봉인 라벨이 붙어져있답니다. 뜯어져있다면 아무래도 문제가 있는거겠죠!?
구입하시고 가장 먼저 봉인라벨은 잘 붙어져있는지, 뜯겨져있거나 문제가 되진 않는 지 잘 확인하시고 뜯어보시기 바랍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심플한 SAMSUNG 로고와 함께 GalaxyS9가 보입니다. 아주 오래전 옴니아때 사용하고 갤럭시노트4 사용해봤었는데요. 그 이후로는 아직 ㅎㅎ
인피티니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답니다. 지금 사용중인 아이폰7이라.. 요즘 나오는 아이폰xs도 그렇고 갤럭시 시리즈들도 보면 화면 크기가..
실제 폰 크기는 별로 차이 안나는듯한데 화면이 크니 정말 부럽더라구요.
그 에도 듀얼조리개 f.15/f2.4 슈퍼 슬로우모션, 스트레오 스피커 등등 다양한 기능들인가봅니다.
구성은 케이블과, 이어폰, 전원어댑터, 그리고 데이터 이동이 가능한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로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유용하게 데이터 전송을 하실 수 있어서 백업과 복원면에서 몹시 편리한듯 합니다.
색이 참 곱네요 ㅎ 실제로 사진을 찍어보니 깨끗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실 사용기는 아니라 어떻다 말하긴 그렇지만 사진은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오는게 멋집니다.
지금 아이폰7이라...무슨 폰인들 저보단 잘 나오겠쬬 ㅠㅠ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하는 최신기종 너무 부럽습니다~~ 실 사용을 해보면 배터리는 아무래도 오래간다고 하네요!! 그 말고도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서 사용하기는 딱 좋은 듯합니다.
간단한 뚜껑만 열어본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