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이폰11프로 신지모루 에어클로 케이스 한달사용후기

by B쿤ª 2020. 1. 27.
반응형

아이폰11프로 신지모루 에어클로 케이스 한달사용후기

아이폰11 PRO 로 바꾸고 나서 젤리케이스, ESR 투명케이스도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이번엔 신지모루 제품으로 구입을 해봤답니다. 대략적으로 한달정도 사용을 하니 투명케이스는 이염이 안된다곤 하지만.. 실제로 써보니 누렇게..  되곤해서 찾다찾다 가격도 저렴하기도 해서 AirClo 케이스로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다양한 상품들도 많더라구요. 보시고 마음에 드는 다른게 있으면 보고 구입하시면 될 듯합니다.

 

패킹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버릴때 부피도 덜 차지해서.. 박스형태보단 이런 포장이 마음에 들기도 하더라구요.

이 케이스만의 장점이라면 뒷 판부분은 하드의 단단함이 있고, 옆 부분하고는 젤리형태로 되어있어서 부드럽답니다. 다른 케이스에 비해서 이런 점들은 좋은듯 합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젤리케이스들에 비하면 조금 더 무게가 있다는 겁니다.

하단, 측면 부분들도 홈들이 딱 맞게 잘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케이스가 아이폰을 알맞게 딱!! 감싸주기에 보호가 잘 된답니다. 카툭튀로 렌즈보호가 안되는 케이스 들도 많지만 신지모루제품은 렌즈보단 조금 더 튀어나와있어서 보호를 해주고 있더라구요.

 

대략 한달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하드 부분으로 되어있는 뒷판은 보호가 잘되고 이염도 되지 않아서 색상이 그대로인데요. 옆부분은 젤리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한달정도 되니 변색이 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은 염두해두시고 구입하시면 될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