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범어동] 카페베네
오랜만에 드라이브 하며 길거리 방황중에 이렇게 범어동에 위치한 카페베네에 가게 되었습니다. ! 시원한 아이스쵸코가 땡겨서 커피빈을 가려고 했지만.. 그대신에 카페베네로 가게 되었습니다. 여긴 처음와본 곳인데요 곰이 저기 건물위에 매달려 있더라는.. 날씨도 꾸물꾸물 조금씩 비오고 그랬었는데 곰 무게가 장난이 아니게 불었을 것 같다는..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를 대고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뒤에 주차장이 있다는 데 거기에 되면 되는건지..? 잘은 모르겠어요~ 유료 주차장인데 한시간인가 공짜로 대고 있어도 된다고 그랬던지~ 가물가물 + _+
매장 안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첨 들어갔을 때는 한 테이블 밖에는 안보였답니다 ! 핫쵸코를 먹을 지, 시원한 커피를 먹을 지 생각하다가 고민하다가 시원한 걸 먹고싶기도 하고 목이 너무 말라서!!
주문은! 시원한 자몽에이드와 자몽쥬스 그리고 딸기 비벼먹는 딸기 페스츄리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자리에 앉아서 빈둥빈둥~ 폰도 만지작만지작 하면서
여기저기 인테리어 사진도 찍어보고 그랬습니다. 디자인은 다른 곳이나 크게 차이는 없는..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햇빛이 잘 안들어와서 그런지 건물안이 좀 추웠어요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가 나올 때 쯤이 되니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고 그랬어요! 역시 일찍 온 듯한..
주문한 딸기 페스츄리 입니다. 허.. 맛있게 보여서 찰칵찰칵 생크림도 듬뿍! 거기다가 딸기까지 올려져 있는게~ 입맛이 없었지만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페스츄리라 겹겹이 빵이 부드러운게 굿굿!
시원한 음료 자몽 주스, 자몽 에이드! 이렇게 두 음료를 나란히 !! 사진을 다시 보는 데 또 마시고싶네요 ! 새콤새콤하기도 하고 시원한게 맛있더라는 !
카페베네는 체인점이라 여러곳에 있지만 동네에서 찾으시려는 분~ 그냥 커피나 음료 한잔하면서 얘기 나누기엔 참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