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항맛집/장성동 :: 부산해물철판
오랜만에 포항에서 밥먹고 왔어요, 부산해물철판이라는 곳입니다. 해물버터구이라고 하길래 다녀와봤답니다. 늘 익숙하게 먹던 해물탕, 해물찜이 아닌 해물철판이라니 좀 생소하긴 했어요,
가게앞에 주차를 해두고 안으로 고고!! 밖은 어둡지만 안은 밝고 넓었답니다.
우선 해물버터철판을 주문하고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이런저런 사진도 찍고 ㅎㅎ 시간떼우는중!!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다는곳들이랑 비슷비슷하게 잘 나온답니다.
잡채, 재래기까지
고추를 이렇게 된장에 버무려주는 반찬! 참 좋아요 ㅎㅎ 맵지도 않은 고추라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다.
언제쯤 나오나 하고 기다리고 있다보니 드디어 원하는 메인메뉴가 나왔답니다.!!
버터와 함께 다양한 해물들이 나왔답니다. 손질되어서 나오기때문에 먹는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는 음식!!이란 사실 ㅎㅎ 귀찮은 분들이라면 먹는데 더 좋을 듯합니다.
손질이 안되어있는 것들은 이렇게 알아서 좀 정리를 해주시더락요 그래서 먹는데 더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 걱정안하고 드시면 될듯합니다!!
그래도 처음 먹어본 해물버터철판은.. ㅠㅠ 생각보다 먹다보니 좀 느끼하네요 ㅠ 차가 없었더라면 맥주한잔하면서 먹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음식입니다.
느끼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좀더 잘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시켰어요, 그러니 이렇게~ 준비를 해주시네요
요렇게 볶음밥도 완료!! 포항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 해물과 버터!! 느끼함을 좋아하신다면 여기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