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남산 케이블카 가격 타는곳 주차안내

by B쿤ª 2016. 12. 17.
반응형

남산 케이블카 가격 타는곳 주차안내

예전에 남산 케이블카에 한번 다녀왔었는데요. 대한민국 연인들이 한번쯤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이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많이 가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서울 데이트명소로 남산은 야경을 보기에도 참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그래도 좀 알아보고 가는 게 좋겠죠? 그래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남산 케이블카 타는곳과 가격 그리고 주차장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은 동 하절기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만 운행을 합니다. 전후 시간으로 방문하고자하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을 잘 보시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오전시간에는 좀 한적하다고 하지만! 야경을 보고자 한다면 사람이 붐비더라도 야간을 선호합니다!

금요일, 토요일, 휴일 전날은 상황에 따라 1시간 연장운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늘 그런건 아니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요금은 소인 36개월~초등학생까지를 의미하구요, 65세 이상도 소인요금적용을 받습니다. 왕복으로는 개인 8,500원, 소인은 5,500원이며 편도는 6,000원, 3,500원입니다. 시간안에 왔다갔다 할 수 있으시다면 편도보단 왕복이 더 좋겠네요

케이블카 타시려면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안내원의 지시를 따르시며 위험한 물건을 소지하지 마세요

어린이와 노약자는 보호자와 함께 탑승하시면 되고, 카 운행중에는 장난을 하지 않도록 합시다. 안전사항이므로 잘 따라주시고 혼자 튀는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는 곳은 여러 방면으로 가능합니다. 도보, 셔틀버스, 서울역, 오르미를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은 명동역 3번출구에서 중국영사관 쪽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용차는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셔틀버스는 주차장, 명동역 출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있으며 대략적 운행시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가용을 통해서 방문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제일 중요한게 주차라 생각이 드는데요, 차타고 이동은 편하더라도 주차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남산케이블카 주차장은 케이블카 이용시 10분당 800원, N발렛 주차장은 10분당 500원, 라루체 웨딩홀, 시그너스 주차타워,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비용도 무시할 수가 없기에.. 잘 보시고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남산 오르미는 남산3호 터널 입구에서 승장장 입구까지 운행이 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무료운행이됩니다. 편하게 올라갈수 있으므로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어느덧 겨울이 되었는데요, 연인끼리 좋은 추억,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 남산 케이블카 이용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