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by B쿤ª 2016. 12. 20.
반응형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다들 여행을 가시려면 우리나라 원화 돈이 아닌 그 나라의 돈인 달러, 엔화, 유로화로 바꾸는걸 환전이라고 합니다. 환전을 해야 그 나라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환전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그리고 환전을 하게되면 환전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 환전 수수료가 크면 그만큼 돈을 많이 못바꾸게 되는데요 이득을 보기 위해서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먼저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은행에 직접가셔서 환전하려면 그만큼 시간이 더소요가 되기도 하고 해서 미리 인터넷을 통해 하시는게 더 편하고 좋아요

그럼 상단에 보이시는 개인, 기업 등 다양한 메뉴들이 확인이 됩니다 이 메뉴들을 통해서 신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서비스를 눌러주신 후에 금융서비스를 통해 외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국민은행 외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도 똑같이 상단을 봐주시면 됩니다. 환율에 대해서 확인도 가능하구요, 다양한 송금 외화예금 등에 대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환전을 눌러주시구요,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네트워크 환전 계좌보유 고객 또는 미보유 고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좌가 있으시다면 먼저 공인인증서 또는 브라우저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을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KB 네트워크 환전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먼저 신청을 하고 난 이후 KB 국민은행 영업점 또는 KEB 하나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에서 수령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외화 싦ㄹ수령점별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시고 수령희망점을 선택 후 거래하시면 됩니다. 신청가능통화로는 총 20개 통화가 가능하구요, USD(여행잣표 포함), JPY, EUR, CNY 등등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천공항 환전소에서는 신청가능통화가 좀 다르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실물 수령시간도 꼭 확인을 하시면 되구요, 이해하셨다면 아래 체크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수령희망점까지 선택을 마치셨다면 환전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USD, JPY, EUR, USD로 달러, 엔화, 유로화는 최대우대율은 90%로 기본우대율에 1회 환전 금액별 그리고 과거 KB 환전 여부에 따라 최대90%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확인하시면 되구요,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선택하시면 환율 우대율 10%가차감 적용이 됩니다. 토요일 공휴일에도 동일하게 적용 가능하시구요, 팔때도 적용받은 우대율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나서 환전정보입력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전 가능금액으로는 1회거래금액은 최소거래단위금액 이상 ~ 미화 5만불 상당액 미만으로만 가능하구요, 공휴일 등 영업시간외 인터넷 거래는 건당 미화 5천불 상당액 미만입니다.

외화현찰 또는 여행자 수표로 선택을 하시면 되구요, 원하는 통화를 선택하시고 난 다음, 환전 사유, 그리고 여행자보험에 대해서 가입할지 확인을 햊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셔서 원하는 곳에서 수령받기를 희망하신 후에 환전을 눌러주시면 환전 끝! 해당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외화를 받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을 통해서 미리 이렇게 신청을 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리브 어플을 설치하셔서 환전하게 되시면 이벤트로 인해 우대를 더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