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맛집 소개

대구 들안길 대륙회초밥 저녁맛보기

by B쿤ª 2018. 1. 3.
반응형

대구 들안길 대륙회초밥 저녁맛보기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밖으러 나왔답니다. 뭐 먹을까 고민을 하고 또하고, 가족끼리 안먹어본게 뭐 있을까하면서 찾았던것 같네요. 늘 가던 들안길이지만 이번에 가족과 함께~~ 그리고.. 한바퀴돌면서 수성못까지 갔다가 왔다는.. 

그러다가 다시 돌아와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주차공간은 가득 차 있었는데 어째 내부에는 자리가 좀 비어있었나봅니다. 바로 자리 안내를 받고 안으로 들어왔네요. 

가게 안은 모임이 있는지 시끌시끌, 룸으로 되어있어서 보이진 않은데 가족끼리, 친구끼리 와도 좋을 듯 합니다. 주문은 회초밥이랑 새우튀김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러고 나니 이렇게 먼저 나오는데요. 마, 샐러드, 오리훈제, 또띠아..? 그리고 회 무침 조금 나온답니다.

하나둘씩 음미하면서 맛을 봤답니다. 기본으로 주는 듯한데 나쁘진 않았어요

마에다가 양파, 비트..? 소스에 버무렸던데 먹어본듯한~~

좋아하는 오리훈제까지, 역시 소스가 참 입에 맞아서 거리낌없이 싹싹 먹었답니다.

주문한 새우튀김이 나왔습니다. 큰 새우는 아니지만 튀김이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먹기에 편했답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세명이서 먹는데 충분했네요. 

나갈때는 배불러 죽는줄..

그리고 이어서 나온 회초밥입니다. 10점입니다. 광어, 우럭, 새우, 연어, 참치, 장어 이렇게 나온듯합니다.

그리고 꽁치, 우동까지 나왔어요. 이 정도면 충분히 배 불리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새우튀김이랑도 한잔, 초밥이랑도 한잔, 간만에 가족끼리 외식하니 기분좋네요~~ 2018년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