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맛집 소개

[제주도 맛집] 회국수 :: 동북리해녀촌

by B쿤ª 2014. 7. 11.
반응형

[제주도 맛집] 회국수 :: 동북리해녀촌

제주도 여행 첫날에 가서 들러서 먹게 된 동북해녀촌의 회국수입니다. 이전에 제주도에 왔을 때에도 첫날에 먹었었는데! 이날 비도 살짝살짝 오고 했지만 회국수만큼은 먹는것도 가족들도 좋아할 것 같아서 여기로 가자고 했답니다.



점심시간이었는데요 저희말고도 많은 분들이 많이 와있더라구요 ㅎㅎ 비가 오든 안오든 똑같이 많이 오는 곳인듯합니다 !! 



얼른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미리 와서 드시고 있더라구요 ㅋ 저번엔 줄서서 기다리고 그런 손님들도 많았었는데 그때보단 좀 적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전부다 같은!! 회국수를 드시고 있더라는 ㅎㅎ 



가격도 1인분에 8천원!! 동네에서 회덮밥이나 물회보다도 더 가격이 저렴하네요! 회국수를 시켜두고 빨리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ㅎㅎ 주위도 둘러보고 그랬답니다. 

다른 메뉴들은 갈치조림 옥돔 구이 등등은 가격이 좀 쎄더라구요 ㅎㅎ 한번쯤은 먹곤 싶었지만 이날은 패쓰! 



김치랑 톳인듯합니다. 좋은 효능이 많다고는 하지만.. 맛은 그냥 톳톳!? ㅋ 



바로 바다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렇게 고개만 싹 돌리면 바다가 보이고 좋은 곳이에요 비는 오지만 경치는 좋아서 빨리 밥먹고해도 더 !! 맛있을 듯한 이곳! 



때마침 주문했던 게 바로 나왔습니다. 매콤매콤하게 보이면서도 회가 이렇게 큼지막하게 ! 올려져 있는 비쥬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이 맛을..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ㅠㅠ 



그러면서 시켰던 조껍데기 막걸리 한잔까지 딱! 매콤매콤한 이 회국수랑은 같이 막걸리 한잔 드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답니다. 



비닐장갑을 하나 달라고 해서 이렇게 슥슥 비벼서 ! 젓가락으로 비비는 것보다 장갑으로 !! 손맛이 더 좋긴하지만 ㅋ 위생상! 이렇게 비벼서 드시면 골고루 잘 비벼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는 듯합니다 .


 

이렇게 큼직한 회랑 같이 국수! 같이 한입에 쏙!! 그럼 정말 맛있답니다. 



동북리해녀촌 !! 회국수는 정말 완전 강추강추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