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서문시장 나들이

by B쿤ª 2016. 5. 23.
반응형
날씨도 좋은데 서문시장으로 고고!

대구에 살면 다들~~ 서문시장 한번 쯤 가보셨쥬? 날씨도 좋아서 나들이겸.. 겸사겸사 한번 놀러나와봤습니다. 북적북적 많은 사람들이 나와있네요

요렇게 먹거리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와서 언제나 활기차네요~~ 길거리가다가 먹고싶은게있으면 바로 고고~ 할수도 있고 구경거리들도 많아요

지하철 3호선이 생기고 난 이후로는 교통편도 더 편리해져서 금방올수가 있어서 좋답니다. 물론 차로 이동하는 경우에는 주차공간이 마땅치가 않아서 좀 불편하긴 하지만요 ㅎㅎ

돌아다니다가 떡볶이도 먹을겸 해서 사람 많이 보이는 곳으로 고고! 

빨리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목이빠져라..음식들을 보고만 있습니다..ㅠㅠ

기다리다 드디어 나온 먹거리들!! 자, 시작은 떡볶이부터.! 음.. 사진은 정말 맛있게 잘 나왔는데..

뭔가 부족한 맛이에요 ㅠㅠ 조금 실망.. 

그 뒤에 이어 나온 건 바로 김밥..역시 김밥은 최고최고 맛있어요 김밥에다가 떡볶이 국물을 스윽~ 찍어서 냠냠 먹으면 이게 또 별미죠~~

이건 삼각만두라고하는데 그냥 먹으면 싱거운게.. 양파랑 같이 먹어야 제대로 맛있네요. 이래서 같이 주나봅니다 ㅎㅎ 납작만두랑은 또 조금 다른 맛이 ㅎㅎ

마지막으로 우동이 나왔습니다! ㅋ ㅑ~~~~~~~ 비쥬얼 하나는..끝내주는데 맛은.. ㅠㅠ 우동맛이 안나요 힝.. 잔치국수맛이 나요 ㅠㅠ 우동국물로 해달라고..........ㅠㅠ 아쉬운 맛.. 실패..

그래도 맛있게 잘먹고 나서 또 주변을 슬슬 돌아다니기 시작 ㅎㅎ 배도 좀 꺼뜨릴겸 ㅎ 근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걷다보니 덥고 힘들고..

걷다보니 지쳐서 지나가다 보인 봄봄에서 쿠키프라페 하나 먹어주는 센스..언제 다 먹냐하다가 금새 없어짐.

역시 힘들땐 시원한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이렇게 달달한걸 먹어주는게.. 더 기분이 좋아지는듯..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