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폰Tip

아이폰 통화중대기 간편설정

by B쿤ª 2016. 7. 27.
반응형
어떻게 하면 통화중대기를 설정할 수 있을까?

이번에 소개할 아이폰 정보에 대한 팁은 바로 통화중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화중 대기기능이란?

통화중에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옛날에 생각하시면 통화중에 다른 사람 전화를 받진 못했었는데 정말 신기한 기능중 하나 랍니다. 아이폰에서는 이 기능을 어떻게 활성화 시키는 지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정화면에 보시면 전화 라는 탭이 확인이 되실거랍니다. 여길 눌러주세요

그러고 나면 이렇게.. 글씨만 보실 수 있다면 누구나 쉽게..통화 중 대기 라는 걸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이번에도 여길 눌러주도록 합시다. 

이렇게 온오프 스위치를 통해서 쉽게..다른 뭔갈 하지 않고도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다들 설정이 안되어 있으신분들이 있다면 얼른~ 설정해보도록 합시다. 

단, 주의하실 사항이 있다면, 통신사에서 제공중인 부가서비스를 가입을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통신사별 서비스 가입하기, KT SKT LGU+

각 통신사별로 가입신청을 하셔야하는데요 KT는 별도 가입이 필요없어서 제일 편하답니다. 기본적으로 활성화를 하기위해서는 가입없이 * + 40 + 통화 만 하시면은 서비스가 활성화가 됩니다.

동일하게 SKT LGU+는 신청을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별도 서류가 필요하지도 않고 신청만 하시면 되니깐 쉽게 가입을 하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통화 기능에 대한 편의 부가서비스들이 있습니다.~ 안하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고고~~

모두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가입이 안되어있으신분들은 각 통신사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서 신청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