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폰Tip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확인

by B쿤ª 2016. 7. 29.
반응형
애플 리퍼기간 조회하기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아이워치 등 애플 상품들이 있습니다. 기본 리퍼기간을 보장하고 있는데요, 이 리퍼기한 조회를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기 위해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전에 아이패드하고는 사용해봤지만 지금은 사용하고 있는건 아이폰6s 뿐이네요.. 애플 홈페이지에서 리퍼기간을 어떻게 조회를 할 수 있는지 살펴봅시다.

우선 애플 홈페이지로 먼저 접속을 해주세요

상단 탭에 보면 고객지원이라고 확인이 되시나요? 여기를 우선 선택을 해주도록 합시다. 

보증 정보확인하기 / 수리 상태 확인하기 라고 확인이 되실겁니다. 이 중에서도 지원 기간을 확인을 해보기 위해서는 왼쪽 부분을 통해서 보증 상태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보증 기한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 일련 번호와 코드를 입력하셔야만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이 일련번호는 어디에서 확인을 해야할까요??


아이폰 일련번호 조회하기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내에서 설정으로 이동해주세요

설정에 다양한 부분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기기에 관련된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일반 탭으로 눌러주세요

일반->정보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및 현재 설치되어 있는 응용 프로그램 사용 가능 공간 버전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일련 번호라고 확인이 되시는가요?? 고유번호이기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모자이크 처리를 좀 했습니다. 이 부분을 아까전에 보셨던 해당 란에 기재를 하시면 됩니다. 

조회 확인시에 수리 및 서비스 적용 범위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상 만료일로 2016년 12월 8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 한 5개월 정도 남았네요.. 리퍼기간 내에는 무상리퍼를 받을 수도 있지만 이 정책이 한국내에서는 좀 안맞는 듯하긴 하지만 .. 정책이 이러네요.. 보험에도 가입이 되어있지만 보험을 받을 수 있는 부분에 있어서도 축소가 되고 있어 좀 답답함이 있지만 리퍼기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상 리퍼기간 내가 맞는지 서비스센터 가기전에 먼저 확인해보고 가는게 좋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