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복개도로 숯불의향기 탐방기
요 몇일동안 서울에 다녀오느라 간만에 대구에서 밥을 먹게 되었네요. 아침을 8시에 먹고 늦은 저녁까지 굶고 있다가 겨우겨우 먹게 되었습니다. 배가 고파 죽을뻔했네요..
이번에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아가게 된 이곳은 바로 범어동? 복개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숯불의 향기라는 곳인데요. 숯불닭갈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이 불을 보네요.. 역시 밖에서 먹을땐 맛있지만 돈이 많이 드는 슬픔이 ㅠㅠ 식대만 엄청 깨지네요 주문은 숯불 닭갈비로 정했습니다.
매콤양념과 간장양념 이렇게 두가지가 있던데요. 그 중에서도 매운걸 잘 못먹기에 간장으로 주문했습니다.
불이 들어오기전 찍어먹을 수 있는 치즈가 준비가 되어지구요~ 잠시 후면 불을 넣어주시더라구요.
90% 이상 초벌해서 나오는 거라고 뼈쪽에만 좀 더 익히면 되고 나머진 쪼금~ 올려뒀다가 바로 드시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색을 봐선 매콤매콤해보이기도 한데, 실제로 먹어보면 간장이라 맵진 않습니다.
불에 익혀지는 동안에 거의 익혀져 나온 상태라 바로바로 가위로 자르면 잘 잘려진답니다.
전에 다른 곳에 갔을때엔 초벌이 되었다곤 하지만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렸었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참 다행입니다~
겉이 살짝 익어져 가는 걸보면서~ 맛있는 쌈에다가 고기를 툭툭 얹히고 나서 치즈 찍어서 퐁당
먹어주시면 끝!! 고기가 터벅하거나 그렇지않고 괜찮네요~~ 다음엔 차 두고 와서 한잔 해야겠습니다!!
고기만 먹기엔 그래서 물냉면과 된장찌개까지 주문~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간만에 밥을 먹어서 든든해져서 참 좋습니다!!
끼니를 이렇게 거르면 안되는데 ㅠㅠ 걱정입니다. 밥잘 챙겨먹도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