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인동카페 땡스베이글, 입맛대로 즐기다
항상 늦어지는 포스팅, 이번에는 베이글카페로 정했습니다. 그녀가 입원을 했을 때 바로 아래에 있는 카페라 식사겸 즐기게 된 이곳은 바로 THANK'S BAGEL 입니다.
위치는 동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신교 지나 중구청으로 가는 방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듯 합니다. 가게 앞에 잠시 주차하면 되지않을까 싶네요
한번이 힘들지, 두번 세번가는건 일도 아니더라구요. 땡스베이글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천연발효종, 유기농밀가루, 사탕수수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버터, 계란, 우유,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일요일은 쉬는날이라고 하니 만약 가게 되신다면 피하면 되겠습니다.
먹기전 미리 주문을 해야합니다. 베이글을 선택하시고 입맛에 맞게 선택을 하면됩니다. 빵은 소진되거나 저녁에는 영업을 안하기 때문에 방문하시려면 일찍 가셔야 되겠습니다.
싸장님도 좀 쉬셔야죠.
주문을 하고 이리저리 둘러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주문을 하고 잠시 앉아서 기다리면 금새 만들어주신답니다. 너무 북적북적 시끄럽거나 하지않고,
적당한 잡음. 밤도 좋지만 낮엔 햇빛도 잘 들어와서 광합성하기에도..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초코초코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베이글이었던가..연어로 주문해서 맛봤습니다.
샌드위치 빵은 좀 딱딱한데 그걸 좋아하신다면 그렇게 주문하셔도 될듯하구요. 본인에 입맛에 맞게 주문하셔서 흡입해주시면 됩니다.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강하지않고 좀 고소한맛이 나는듯 합니다.
알차고 이쁘게 잘 들어있습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한끼 식사 딱맞답니다.
크림치즈도 듬뿍들어있는게.. 참 마음에 드네요. 언제 먹어도 또 맛있어요. 홍보하는 사람이 되어버렸네요.. ;; 소개를 하다보니 너무 칭찬들만 가득한듯합니다..
사진도 찍고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들러서 맛봐보세요. 입맛은 다들 다르다보니 확실하게 말씀드릴순 없지만 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