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폰Tip

아이폰 기본어플 wallet 등록 활용하기!!

by B쿤ª 2016. 1. 21.
반응형
아이폰 기본어플 wallet 등록 활용하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wallet 어플을 보셨을 거예요! 이 기본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포인트&멤버쉽 어플들이 많이 있는데요 주로 시럽어플도 있고 해당 멤버쉽 어플들 다양하게 있어요! 비록 기본어플을 통해서 포인트가 얼마 남아있고 혜택은 어떤게 있는지는 바로바로 확인을 할 순 없지만 가게마다 가면서 해당 어플을 실행시켜서 보여주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리죠! 이럴때 활용하면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우선 기본어플은 wallet 어플을 실행시키면 처음엔 아무것도 없겠죠~어떻게 등록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파리를 통해서 http://pass.mintcode.org 로 이동해주세요. 사파리가 아니더라도 일반 pc를 통해서도 해당 주소로 이동하게 되면 등록가능한 패스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여기에서 어떻게 등록하면 될까요? 사파리 기준으로 보시면 이렇게 등록이 되어있는 다양한 종류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중에서 등록할 멤버쉽들이 있다면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패스만들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보시면 이렇게 다 빈칸들 뿐인데요, 로고이름(옵션) 부분에는 편하게 무슨 카드인지를 적어주시면 좀더 편하게 보실수 있구요, 이름은 보기 쉽게 누구 카드인지 이름을 적어주시면 되고 카드번호를 그냥 숫자로만 기재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바코드 종류는 그대로 Code 128을 선택하시면 끝! 추후에 재등록없이 편하게 쓰기 위해서는 패스정보를 메일로 받기로 메일주소를 적어주시면 그대로 메일로도 발송이 된답니다.

이게 끝이냐구요..? 네..끝이에요 간편하지 않나요??

이렇게 다하고 나면 해당 패스만들기가 끝이난답니다.

멤버쉽 어플을 또는 카드를 보여주실 필요없이 바로 이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바로 할인이나 적립을 쉽게 받을 수가 있답니다. 다른 어플보다도 실행속도도 빠르고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기에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